요기보, 브랜드 광고 모델로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 선정

사진=요기보(Yogibo)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전 세계 가정에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ogibo(요기보)가 미녀 삼총사, 배트맨 포에버,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유명한 월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와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로듀서, 감독, 작가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영화배우 드류 베리모어는 요기보의 공식 모델로 선정되기 전부터 두 딸과 함께 요기보를 사용했을 정도로 요기보 브랜드에 대한 애착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7일에 공개된 드류 베리모어의 첫 요기보 광고 영상은 미국 CBS 방송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The Drew Barrymore Show를 패러디 한 것으로, 일상 속 바쁜 일과를 끝내 놓고 요기보에서 휴식 취한다는 내용을 드류 베리모어의 익살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으로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Yogibo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류 베리모어는 2016년, 2018년에 한국을 방문하여 K-뷰티와 K-푸드에 대한 애정을 대중들 앞에서 선보일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착이 많은 할리우드 배우로도 유명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드류 베리모어는 “요기보의 높은 품질과 더불어,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주는 것이 사명인 요기보의 브랜드 철학이 마음에 매료되어 요기보와 함께 하게 돼 이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