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스쿨, 2023 로스쿨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로스쿨이 오는 23일 오후 4시 '2023 학년도 로스쿨 준비생을 위한 '2023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로스쿨 진학에 대한 소문과 편견을 바로잡고, 합격을 위한 준비 방법과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1학년도 및 2022학년도 로스쿨 합격 선배들이 LEET 준비 시작부터 합격까지의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메가로스쿨 입시 컨설턴트가 전달하는 반드시 알아야 할 '로스쿨 입시정보와 데이터' 및 LEET 연구소의 '출제 경향 분석'을 모두 공개한다.

 

2부에서는 논리적 훈련을 위한 전문 교수진의 LEET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메가로스쿨 과목별 대표 교수진의 출제 원리 분석 및 과목별 학습 전략 가이드, 과목별 출제 원리부터 고득점을 위한 학습전략까지, 설명회 전용 미니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에는 △’LEET 언어이해 11년 연속 압도적 1위 이원준 교수 △고득점을 위한 황금비율 LEET Golden Triangle 윤상근 교수 △업계 최초 로스쿨 출신 변호사, 출제 원리를 꿰뚫는 Real 트레이너 차선우 교수 △실전형 Solution 그림에 단어를 넣는 교정독해 강윤진 교수 △언어이해 만점 강사의 실전 LEET 노하우 전수 노형석 교수 △전국 수석배출 추리논증 수강생 수 10년 연속 압도적 1위 조성우 교수 △기출마스터, 정변의 실전중심 추리논증 정동주 교수 등 총 16명의 교수진이 참여한다.

 

특강에는 △LEET 언어이해 이원준 교수 △추리논증 조성우 교수 △LEET 황진자 교수 △법학적 사고력 황정현 교수 등 총 15명의 교수진이 참여한다.

 

3부에서는 로스쿨 선배가 직접 전해주는 공부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앞서 합격한 로스쿨 선배에게 처음 시험을 준비하게 된 과정부터 실질적인 공부법, 합격 노하우까지 전수받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메가로스쿨 관계자는 "응시생 10명 중 8명, 합격생 10명 중 7명이 메가로스쿨 학생 출신"이라며 "메가로스쿨이 가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번 설명회를 통해 로스쿨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확실한 LEET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법학전문대학원 가이드북'과 '상위 30%를 가르는 바로 그 기출(언어이해/추리논증)' 교재가 증정되며, 현강 및 인강 수강료 할인 쿠폰 또한 제공된다. 시청하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