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성남시 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에 기부금 전달

지난 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JT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아동학대방지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에서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와 표완규 성남시 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 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JT저축은행 제공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JT저축은행은 지난 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본사에서 지역 사회 돌봄 단체인 성남시 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와 ‘아동학대방지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지역 내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사회적 이슈로 제기되고 있는 아동 학대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매년 증가하는 아동 범죄가 감소되기를 희망 하는 차원에서 진행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마련됐다.

 

 JT저축은행은 공식 블로그 캠페인의 댓글과 공감 참여, 지난 한 달간 예·적금 통장을 신규로 개설한 계좌 수 등 고객의 다양한 참여를 통해 1건당 10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왔다. 해당 캠페인은 약 5000여건의 고객 참여가 있었으며, 이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에 매칭 그랜트(기부금 만큼 기업이 일정 비율로 추가 기부) 후원금을 추가 기부해 후원의 의미를 더했다. 

 

 해당 후원금은 학대와 방임, 가정해체 등의 이유로 성남시 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가 돌보는 경기 성남 지역 내 아동 청소년들의 생계비와 심리치료, 학습 지원 비용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매년 증가하는 아동학대 범죄에 노출되는 우리 아동들이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예방을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아동학대방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