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부대찌개 전문점 킹콩부대찌개가 새로운 토핑이 가미된 리뉴얼 메뉴와 신메뉴 ‘모둠 두판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킹콩부대찌개는 그동안의 판매DB를 기반으로 분석, 고객 선호도가 높은 토핑 종류만으로 엄선된 리뉴얼 메뉴를 공개했다.
리뉴얼된 킹콩부대찌개 종류로는 가장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인 킹콩부대찌개, 우삼겹부대찌개, 섞어부대찌개, 리얼햄가득부대찌개 등 총 4종이다.

킹콩부대찌개는 이번 리뉴얼 토핑 메뉴를 통해 맛의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더욱 풍성한 토핑과 맛 조합으로 다시 한번 품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메뉴 모둠 두판 스테이크는 부대찌개가 기본으로 포함된 메뉴로, 다양한 육류와 신선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구이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둠 두판 스테이크는 출시이후 저녁메뉴로 특히 많은 주문량을 보이고 있으며, 얼큰한 부대찌개요리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전혀 느끼하고 않고 개운하게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킹콩부대찌개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와 맛으로 보답하기 위해 메뉴 리뉴얼 및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배부름의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는 만큼 더욱 풍성한 요리로 만족도 높은 식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