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깨비, 먹방 유튜버 햄지 먹방 방송 18일 공개

사진=곱깨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곱깨비는 84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햄지'가 곱깨비의 세트메뉴 2종을 먹방 콘텐츠로 유튜브를 통해 오는 18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 유튜버 '햄지'는 오는 18일 20시경 햄지의 공식 유튜브 채널 ‘[햄지]Hamzy’을 통해 곱창 브랜드 '곱깨비'의 눈꽃곱창 알찬세트와 양념막창 실속세트를 포장해 먹방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곧 공개될 먹방 영상에서 '햄지'는 '곱깨비' 매장에 직접 방문하며 음식을 포장해 직접 시식하는 장면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이 담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곱깨비의 주 메뉴인 곱창은 잡냄새가 나지 않으며, 입맛을 사로잡는 특제 소스로 중독성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전국에 90개가 넘는 매장으로 성장했다. 곱깨비는 최근 오픈 매장들 중심으로 인덕션테이블을 설치해 배달과 포장 외에 홀도 운영하고 있다.

 

'햄지'의 방송에 공개되는 ‘눈꽃곱창’은 곱깨비의 베스트메뉴로 야채곱창 위에 고다치즈를 듬뿍 뿌려 매콤함과 고소함의 조합으로 입맛을 자극하며, 세트 메뉴에 함께 구성돼 있는 주먹밥 또한 추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곱깨비는 술안주로만 여겨지던 곱창볶음에 다양한 토핑을 올리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 새로운 곱창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곱창볶음 전문 브랜드로 대표메뉴로는 곱창볶음에 고다치즈를 올린 눈꽃곱창이 있으며 이외에도 치즈곱창, 대파곱창을 비롯한 여러 곱창 메뉴와 불맛 오돌뼈, 닭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고 밝혔다.

 

곱깨비 관계자는 “유명 먹방 유튜버 ‘햄지’와 함께 먹방 콘텐츠와 고객감사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햄지와의 깜짝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영상을 보시고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