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겨울방학 맞이 콘텐츠 업그레이드

사진=메가스터디교육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가 겨울방학을 맞아 업그레이드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엘리하이는 원하는 과목, 선호하는 강사의 강의를 자유롭게 골라서 들을 수 있으며 학습 효율과 흥미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과목별 학습 어플을 방대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시즌별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 시즌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1년 윈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문성을 갖춘 스타 강사진의 출판사별 맞춤 강의를 오픈한다. 다가오는 2022년 3,4학년 검정 교과서 전환에 맞춰 사회(11종), 과학(7종) 교과서 전종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학교 교과서에 맞춰 강의 및 평가 등을 진행하는 만큼 학습 효율을 높이고, 영어의 경우 5종 교과서 전종 맞춤 강의에 참여형 학습 시스템을 더해,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학강의는 라인업을 강화한다. '디딤돌 기본, 응용'과 '최상위 수학 S' 과정을 신규로 오픈하며 더욱 세분화된 수준별 학습을 완성하며, 초등수학 전문 강사진이 눈높이에 맞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제 막 학습에 첫 발을 뗀 저학년 학생을 위해 흥미와 학습을 동시에 잡은 인터렉티브 앱도 변화를 예고했다. '엘리몬 수학나라'를 필두로 '점프수학', '똑똑 한자플러스'가 신규 오픈되며, 'Smart Phonics'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에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100편의 모션 스토리가 포함됐다. 흥미를 유발하는 디즈니 모션 스토리를 난이도별로 구성했으며, 영어자막을 자유롭게 켜고 끌 수 있도록 해 청취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디즈니 동화 56여 편을 포함해 창작동화, 전래동화 등 약 400여 편의 애니 동화 업데이트와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 시즌4'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