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레슨, “제1기 아나서포터즈 활약 돋보이네”

[정희원 기자] ㈜아나레슨이 지난 10월 발족한 ‘제1기 아나서포터즈’가 활약하고 있다.

 

아나서포터즈는 아나운서를 꿈꾸는 많은 준비생들에게 아나운서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어떻게 이뤄지는지,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아나운서 시험에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준다.

아나서포터즈는 대학교 재학 중인 미래 아나운서 꿈나무들로 구성됐다. 이는 3명씩 총 3팀으로 운영 중이다. 서포터즈는 내년 1월말까지 3개월간 운영된다.

 

이들은 팀별 영상기획 및 편집 1인, 카메라 및 취재 1인, 작가 및 디자인 1인으로 꾸렸다. 이들은 다양한 클립 영상과 브이로그(vlog), 카드뉴스 등 통통 튀는 컨텐츠를 제작 중이다. 서포터즈는 현재 1차, 2차, 3차 미션을 성황리에 마쳤고 4차 미션을 수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는 아나레슨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나레슨 관계자는 “장기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돼 있는 방송시장과 아나운서준비생들에게 희망을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 이겨 낼 수 있다는 용기를 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아나서포터즈의 더 큰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