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X경동나비엔, 숙면 위한 ‘인센스스틱·홀더 에디션’ 선보여

사진=올롯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웰니스 생활용품 브랜드 올롯(Ollot)은 경동나비엔이 진행한 ‘단꿈상점’ 캠페인의 ‘숙면Pack’ 프로모션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단꿈상점은 숙면과 온도간 연결고리를 형성해,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숙면온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진행 중인 경동나비엔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숙면Pack은 경동나비엔과 콜라보를 진행한 브랜드들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숙면에 도움되는 3종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에 의하면 올롯은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경동나비엔 프로모션에 동참했다.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와 올롯 제품으로 구성된 ‘EQM582 - 인센스스틱 & 홀더 에디션’은 숙면을 돕는 자연의 향기를 담은 ‘올롯 오리지널 인센스스틱 2종(샌달우드·라벤더)’과 ‘올롯 샌디 소일 글래스 인센스홀더’로 구성됐다.

 

올롯 오리지널 인센스스틱은 인센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은 순한 제품이다. 향나무와 소나무를 갈아 땅 속에서 숙성해 만든 반죽에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넣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재날림 걱정 없는 유리홀더로 알려진 올롯 샌디 소일 글래스 인센스홀더는 맑고 투명한 내열성 유리와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 황동 홀더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컵 형태이기 때문에 재가 바람에 날리지 않아 오래 잔향을 음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 포함된 제품은 경동나비엔만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올롯을 운영하는 ㈜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롯과 경동나비엔 모두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과 진정한 휴식을 위한 제품을 제작한다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경동나비엔 측의 제안을 받아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하게 됐다“며 “잠자리에 들기 전, 자연의 향을 오롯이 담은 올롯 인센스스틱으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면 숙면을 취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