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립스 레전더리팩트 3종’ 어바웃톤으로 리뉴얼 론칭

사진=어바웃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이글립스의 레전더리 팩트 3종이 새로운 브랜드명 ‘어바웃톤’의 제품으로 리뉴얼 론칭된다고 31일 밝혔다.

 

어바웃톤 제품으로 새롭게 재출시되는 팩트 3종 △블러 파우더 팩트 △에어 핏 파우더 팩트 △글로우 파우더 팩트는 오랜 마스크 생활로 인해 화장품 수요가 줄어든 상황 속에서도 보송한 사용감, 우수한 요철 커버력으로 꾸준히 주목받는 입소문 아이템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글립스의 베스트셀러인 블러 파우더 팩트는 쫀쫀한 밀착력으로 레이어링이 잘 되며,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용이한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블러 파우더 팩트는 기존의 뛰어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비건포뮬러 성분을 도입해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어 핏 파우더 팩트는 보송하고 뭉침없는 가벼운 사용감에 픽싱력이 뛰어나 묻어남이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우 파우더 팩트는 은은한 미세펄감과 매끈한 마무리감을 가진 화사한 피치빛 글로우 팩트로, 보송한 피부 표현 속 반전 미세 펄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바웃톤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블러 파우더 팩트는 뛰어난 피부 표현뿐만 아니라 성분에도 좀 더 신경을 기울인 만큼,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도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고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바웃톤은 자유로움과 다양성의 가치를 중시하며 PETA 인증을 획득한 재료 원료를 사용하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스타일쉐어에서 최대 40%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