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론원격평생교육원, 창립 15주년 기념 '특별한 혜택' 이벤트 진행

사진=배론원격평생교육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특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만 아니라, 기존회원 대상으로 모두에게 학기 별로 1과목씩 1만5000원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학점은행제 과정에서 준비를 많이 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장애영유아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심리학, 교양 모두 1과목에 한해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으로 자격증별 실습과정 포함 80개 평가인정 학습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교육원 측에 따르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 취득에 필요한 실습 과목까지 100% 개설이 돼 있어 학습자들이 교육원 이동 없이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과정별로 수강 과목 수에 따른 할인, 패키지 신청 등에 따른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수강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15주년 기념 특별한 혜택(특혜)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정규직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평균 경력 5년 이상 정규직원이 학습 설계 및 학습 안내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