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인베스트먼트가 공급하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연접한 구억리 5필지 11190㎡ 부지 일대에 들어서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다.
시행사인 ㈜휴온인베스트먼트는 지난해 12월 교보자산신탁, 대신증권, 한양증권이 참여한 대주단으로부터 PF 대출 체결을 마무리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견본주택이 완료되는 2월 말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시공사인 대창기업은 ‘대한민국 친환경 대상’, ‘한경 주거문화 대상’, ‘LH고객품질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주변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고, 일부세대에서는 1층에서부터 산방산 뷰와 바다 뷰까지 조망할 수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구조로 총 6개동, 68세대, 공급면적 135㎡로 구성되고, 전 세대에 광폭 테라스와 창고를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4층은 211㎡ 면적의 대형 다락방과 펜트하우스 테라스가 별도 제공된다.
선큰가든과 함께 설계돼 누리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는 물론 대형 피트니스센터, GX룸, 4개룸의 스크린골프장 등 스포츠존이 들어서고, 학생들을 위해 20여명까지 생일 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룸과 소규모 공연이 가능한 악기연습실도 구성된다.
외부 별도 공간에는 ‘유리온실 스터디카페’를 조성해 학생들이 그룹과외와 개별 독서를 할 수 있게 공간을 조성했고 ‘스터디룸’ 일부 공간에는 학생들이 영상을 촬영, 편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도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반려인들을 위한 ‘펫케어존’까지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을 하면 보다 자세한 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