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창업 프랜차이즈 로봇초밥마켓, 신제품 샐러드·롤스시 4종 출시

이미지=로봇초밥마켓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초밥 프랜차이즈 ‘로봇초밥마켓’에서 샐러드 4종과 롤스시 4종을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로봇초밥마켓의 샐러드 4종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분석해 출시했다. 출시된 샐러드는 닭가슴살 샐러드와 에그샐러드, 생연어 샐러드, 꽃맛살 샐러드이다.

 

롤스시는 로봇초밥마켓의 대표메뉴로 부드러운 크레미를 얹은 '크레미롤', 바삭하게 튀긴 새우를 넣은 '새우튀김롤', 신선한 생연어를 얹은 '연어롤', 고소하면서 달콤한 소스를 얹은 영양만점 '장어롤'로 구성됐다.

 

로봇초밥마켓은 기존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에서 판매했던 방식인 진열품 판매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점처럼 초밥을 즉석으로 제조해 제공하고 세트메뉴까지 구성해 판매하는 방식까지 다양한 매장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 메뉴뿐 아니라 신메뉴도 3000원을 추가하면 우동, 샐러드, 새우튀김까지 포함한 세트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메뉴인 초밥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생각한 샐러드 및 롤스시를 통해 저희의 고객들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동시에 영양까지 생각하는 신메뉴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을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봇초밥마켓’은 초밥 프랜차이즈로 가맹사업 시작 4개월 만에 약 20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현재 가맹가입비 50%와 교육비용 50%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