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센카가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돕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센카가 선보이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라인은 로션, 에멀전,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친화적인 보습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NATU-ENCE)’ 포뮬러가 함유돼 진한 수분과 보습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센카의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에 자연친화 성분인 쌀배아 오일, 꿀, 수용성 콜라겐을 배합해 영양 성분을 전달하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료, 무색소 제품으로 순하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메인 제품인 ‘딥 모이스트 3X 히알루론산 세럼’은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캡슐을 포함해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깊숙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을 선사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딥 모이스트 로션ll’와 부드럽고 밀키한 텍스처의 ‘딥 모이스트 에멀전’, ‘코엔자임Q10(유비퀴논)’이 함유된 ‘딥 모이스트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센카 관계자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자연친화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 포뮬러”라며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통해 보습감과 영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쿠팡에서 단독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