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왕자 연어공주, 60호점 평택용죽점 오픈

사진=육회왕자 연어공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케이씨에프엔비가 선보인 육회·연어 브랜드 ‘육회왕자 연어공주’가 지난 17일 60호점 평택용죽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육회왕자 연어공주는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신선한 호주산 육우와 노르웨이산 연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육회·연어 메뉴를 매장에서 쉽게 만들수 있도록 ‘꺼내고 무치고 담으면 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본사에서 간편하게 식재료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춰 빠른 메뉴 준비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현재 트랜드인 배달에 맞게 1인메뉴, 혼술 메뉴 등 다양한 종류의 배달 특화 메뉴를 갖춰 홀뿐만 아니라 포장, 배달까지 폭넓은 고객과 만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육회왕자 연어공주 관계자는 “현재 트랜드에 맞는 포장 및 배달이 남녀노소에게 자리 잡은 만큼 육회왕자 연어공주에서는 건강하고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재주문율이 높은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육회왕자 연어공주는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창업 부담을 줄이고자 '가맹비 50% 할인 및 업종변경시 비용 최소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