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호랑이의 해’ 기념 범상치 않은 ‘호락호락’ 프로모션 선봬

이미지=SFG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동시에 주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올해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기념해 ‘범상치 않은 혜택을 대범하게’란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선물세트를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6% 할인에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호락호락(虎落好樂)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선보인다. 

 

SFG는 설과 추석을 비롯해 봄과 늦가을마다 식음업장의 대표 메뉴에 사용하는 육류와 수산물 등 식자재 일부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선물세트로 구성, 고객 특전을 대폭 늘린 계절 프로모션을 매년 선보여오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특별가로 선보이는 이번 SFG 호락호락 프로모션 상품 중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이 가장 인기가 높고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바겐슈타이거의 미니 전기그릴이 100%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SFG의 ‘호락호락 프로모션’ 상품은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식음업장과 지난해 가을 문을 연 SFG 푸드파크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완화되면서 각종 친목 모임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봄철 캠핑지에서 전기그릴 위에 구운 SFG 양념육이야말로 소중한 분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데 더없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FG는 송도 천지연을 모태로 해 1998년 설립됐으며 현재 한식사업부와 일식사업부, 중식사업부, 카페&베이커리사업부로 구분해 19개 브랜드와 110여 개의 식음업장을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식사업부에는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서현궁, 동백궁, 산삼청각, 청담본갈비, 소나무향기, 송도불고기, 하누선수, 돈블랑 등의 브랜드 레스토랑이 있고, 일식사업부에는 긴자, 바다요리 모슬포, 중식사업부에는 취홍과 하인선생, 카페&베이커리 사업부에는 바다쏭, 블루가든, 한옥 베이커리카페, 델리봉봉 등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