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해커스경찰이 지난 26일 치러진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의 합격 컷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28일까지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간단히 모바일로 채점 후 바로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채점자 데이터베이스와 지역별 응시점수를 반영하여 지역별 정확한 합격 컷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은 2018년 3차 경찰 시험 충남 도일괄(여) 기준 정확도 99.9%를 기록하기도 한 믿을 수 있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해준다고 전했다.
앞서 해커스경찰은 스타 강사진의 해설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하기도 했다. 형사법 김대환, 경찰학 조현/이상훈, 경찰헌법 황남기/신동욱/박철한 강사 등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 문제까지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경찰은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응시지역 채점 이벤트를 통해 자신이 응시한 지역의 20% 이상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 시 해당 지역에서 채점한 인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합격예측 풀서비스 채점 인증 이벤트로 커뮤니티에 글 작성 시 치킨 SET,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비타500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경찰 채용, 순경 시험 등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