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숨,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사진=㈜자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자숨이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이 주최하는 최대 공공조달 전시회로 혁신 상생을 통한 경제 활력 지원, 중소기업의 공공판로 및 해외 진출 활성화, 공공조달 분야 국제협력 증진 등을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자숨은 이번 전시회에서 특허 받은 식판 각도 조절 기술을 적용한 ‘자숨엠보세척기’와 대량 애벌 세척 기능을 가진 ‘워터핑샷 담금세척기’, 기업부설연구소에서 맞춤 개발한 단체급식용 세척제인 ‘액젤담금세제’, ‘광150친환경주방세제’, ‘0%오븐크리너’ 등 단체급식 세척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숨의 주력제품인 자숨엠보세척기(식판 각도 조절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식기세척기)는 굴곡 안내 가이드부를 통해 식기 이송벨트를 굴곡지게 안내함으로써 식판의 기립 각도를 다양하게 변경·조절해 세척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업소용 식기세척기이다. 직립식 식기 이송 방식으로 인해 식판의 오목한 부분까지 세척수가 닿지 않아 이물질이 잔류하는 기존 세척 방식의 단점을 개선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작년 조달청 우수 조달물품으로 지정받았으며 수의계약을 통해 공공기관에 우선 공급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자숨 김병철 대표는 “2022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고, 여러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자숨만의 세척 솔루션을 앞세워 공공 조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