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스위스 천연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소금치약’을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벨레다 소금치약은 천연소금을 주 성분으로, 소금 치약 속의 자연 유래 미네랄인 탄산수소나트륨이 충치원인균, 치주염원인균을 제거해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치약 속 천연 소금 알갱이가 치아 구석구석을 닦아주기 때문에 스크럽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치은염, 치주염, 치주 질환 등 잇몸 질환을 예방해준다. 또한 연마도가 낮은 순한 치약으로, 잇몸 질환이나 치과 치료 등으로 예민해진 치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전했다.
벨레다 관계자는 “소금치약의 가장 큰 특징은 특유의 상쾌함으로, 해당 제품은 천연 페퍼민트, 멘톨, 유칼립투스가 들어 있어서 양치 후 얼음을 머금은 듯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벨레다 소금치약은 매거진 싱글즈가 주관한 <인품사 100인 체험단> 설문에서 만족도 100%, 제품 추천 의사 98%, 개운함, 구취 제거 만족도 96% 등의 응답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벨레다 소금치약은 현대 백화점 목동점과 시코르 8개점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벨레다 자사몰, 스마트 스토어, 쿠팡,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