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신광은 경찰, 2023년 경찰시험 전용 상품 선봬

이미지=윌비스 신광은 경찰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코스피 상장 성인 교육 전문 기업인 윌비스에서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초시생을 위한 23년 온라인 인강 경찰 패스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윌비스 신광은 경찰은 경찰 공무원 양성 학원으로 이번 22년 1차 시험 이후 학생들의 많은 요청으로 인해 23년도 전용 온라인 경찰 패스를 론칭하게 됐다.

 

2023년 윌비스 신광은 경찰 패스는 3법과목에 대한 온라인 인강 무제한 제공 외에도 영어와 한국사 검정제에 대비한 지텔프와 한능검 특강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가산점을 위한 실용 글쓰기(박우찬 교수) 특강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총 3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윌비스 신광은 경찰의 대표 강사인 신광은 교수는 “지난 3월 26일 치러진 1차 필기시험은 법 3과목을 개편된 이래 첫 시험으로 3법이 강한 윌비스 신광은 경찰의 높은 적중률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찰관으로서의 인권의식과 기초적인 법 지식을 강화하는 3법이 학생들에게는 낯설고 어렵겠지만 대한민국 경찰으로서의 업무를 수행할 때 더 필요한 과목임에는 틀림없다”며, “학생들이 이번 런칭한 전용 패스를 통해 23년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선보이는 23년 전용 경찰 패스는 윌비스 신광은 경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