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룸,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층간소음 매트 신제품 선봬

이미지=따사룸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대승아이앤피의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따사룸(DDASAROOM)’이 오는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주력제품 롤매트와 신규제품인 ‘카페트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따사룸에서는 이번 방송을 통해 ‘릴레이특가’ 행사를 진행해 층간소음매트 ‘따사룸 롤매트’를 제공하며 신규 제품인 ‘카페트매트’를 처음 선보인다. 

 

카페트매트는 웨빙(webbing)매트로도 불리우며 웨빙은 가장자리의 띠를 뜻하는 영단어이다. 따사룸의 카페트매트는 롤매트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며 고객의 편의와 사용의 다양성을 위해 천 재질로 마감 처리돼 한장의 매트로 출시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카페트매트는 폭135cm에 길이 2m로 출시되며 14mm의 두께를 지녔다. 기존 롤매트 디자인 중 인기있는 디자인을 선별해 도그프린트, 딥그레이, 마블그레이, 딜라이트우드 다양한 집안 분위기에 연출할 수 있도록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롤매트는 2종류(110·135cm)의 폭과 4종류의 두께(12·14·18·23mm)의 두께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셀프 시공할 수 있다. 딥그레이, 헤링본 그레이, 그레이 캔버스, 스노우 그레이, 딜라이트 우드, 마블 그레이, 마블 아이보리 등의 다채로운 디자인 유형으로 출시돼 집안 분위기에 맞춰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두가지 매트의 소재인 PVC+PE재질은 특히 오염 방지 및 방수 효과를 지녀 가정에서 일어나는 생활 오염에 탁월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충격을 분산시키고 흡수해 층간 소음을 흡수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따사룸 관계자는 “따사룸의 PVC+PE재질 매트는 최대 75%까지 충격흡수효과가 있으며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 안전 인증 소재로 유독성 유해물질 불검출을 검증받은 안전을 자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따사룸은 이번 릴레이특가 행사 등 지속적인 라이브방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예정 중에 있으며 오는 25일에는 TPU재질의 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중에도 구매왕, 소통왕 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따사룸 스마트스토어,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