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FLX, 피부과 전문의 대상 ‘써마지-TTT’ 학술행사 실시

사진=솔타메디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이사 김형준, 이하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FLX의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학술행사인 ‘써마지-TTT(‘Thermage-TTT(Train The Trainer, 이하 써마지-TTT)’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써마지-TTT는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써마지 FLX’의 학술 행사로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경험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핸즈 온(Hands-on) 시술이 병행되어 의료기관 내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학술강연과 가이드에 따른 시술을 공유하는 ‘Hands-on Procedure’ 두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CME의 일환으로 써마지 FLX에 관한 교육 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 및 이해를 고취시키고 써마지 트레이너의 역할을 더함으로써 많은 써마지 유저들에게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최근 창피부과에서 진행된 ‘써마지-TTT’에서는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서동혜 원장이 써마지 FLX 연구논문에 대한 강연을 통해 참석한 8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지식과 경험을 나누며 핸즈 온(Hands-on) 시술로 다양한 임상경험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6월에 진행될 ‘써마지-TTT’ 프로그램은 웰스피부과 압구정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웰스피부과 최원우 원장은 써마지 FLX 가이드에 따른 임상경험 및 노하우를 10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써마지 FLX는 열이 전달되는 동안에도 표피를 쿨링시켜 표피를 보호하고 통증을 줄여주는 ‘역열증감률’ 원리를 통해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한다.

 

써마지 FLX는 ‘써마지-TTT’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임상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0년부터 미국 FDA 승인을 받아 22년 동안 76편의 연구 논문(peer-group reviewed article)을 보유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써마지 FLX는 최근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성령을 발탁하고 새로운 캠페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로 소비자들을 만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