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출시한 ‘뉴프리미엄TS샴푸 리필 파우치’가 쿠팡·11번가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기존 자사 베스트셀러 샴푸를 리필 팩 타입으로 출시하며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을 위해 파우치 상단에 플라스틱 캡 또한 절취선으로 표기했다”며 “리필 파우치는 환경을 생각한 단일 소재 포장지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 측은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치소비와 친환경 트렌드를 꼽았다. 현재 TS트릴리온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자연보호를 위해 ▲PCR100% 용기 적용 ▲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완충제 ▲종이와 녹말을 이용하여 접착하는 친환경 테이프 포장 ▲FSC 인증 완료 단상자 및 식물성 소이 잉크 사용 등을 실천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환경을 위해 출시한 ‘뉴프리미엄TS샴푸 리필 파우치’에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자사는 ESG 경영으로 환경, 사회, 지배 구조 각 영역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두피, 모발 건강은 물론 친환경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