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비어킹, 신메뉴 '활화산매운치킨' 출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맥주프랜차이즈 펀비어킹이 이달 신메뉴인 '활화산매운치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활화산매운치킨의 컨셉은 여름 무더위를 싹 날려줄 이열치열로 고소한 메쉬감자와 담백한 우유튀김이 청양고추와 어우려져 감칠맛을 내는 조합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펀비어킹 관계자는 "높아지는 소비자 니즈를 분석하여 출시한 '활화산매운치킨'이 계절에 걸맞는 이열치열로 치킨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더욱 건강하고, 젊은 층들에게 각광받는 신메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펀비어킹은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술집맛집’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다양한 고품질의 메뉴, 그리고 메뉴를 독창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개발용기를 선보이고 있다.

 

펀비어킹 담당자는 "펀비어킹은 연 4회, 신메뉴 개발과 지속적인 메뉴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메뉴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술집맛집’ 컨셉을 지향하며 가맹점의 메뉴 퀄리티를 한 차원 높이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SNS소통과 이벤트를 통해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