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아이유 픽’세트 주문 시 3000원 할인 및 선물 증정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반올림피자샵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아이유가 선택한 ‘아이유 픽(PICK)’ 세트를 구매하면 자동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유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반올림피자샵의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영화 ‘브로커’를 통해 첫 장편 영화 배우 직함을 얻게 된 성공적인 첫발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이번 이벤트는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아이유 픽(PICK)세트’를 주문하면 3000원 자동 할인뿐 아니라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한 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반올림피자샵이 선보인 ‘아이유 픽(PICK) 세트’는 피자 라지 사이즈와 새우링 8조각 그리고 콜라500ml로 구성된다. 이 세트는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선택한 4가지 토핑인 반올림고구마, 고스트 페파로니, 불벅, 베이컨 쉬림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엣지는 소보로로, 본사가 자체 개발한 도우와 피자 소스, 고구마 무스, 갈릭 소스 등으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유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반올림피자샵 관계자는 “이번 아이유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자사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영화 ‘브로커’로 첫 장편 영화 배우로써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하고 특히 칸 영화제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뤄낸 행보를 축하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유가 선택한 4가지 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유 픽(PICK) 세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