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선보인다

DL이앤씨가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인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총 95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68~84㎡로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으로는 7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3일, 정당계약은 8월 29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단지 외관은 커튼월룩 설계(일부 적용)를 도입하며 주변환경에 맞춘 단지 배치와 함께 단지 내 대규모 오픈스페이스를 구성하고, 에코정원을 도입할 예정이다.

 

세대 내부는 인테리어, 구조, 마감, 설계까지 차별화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C2 하우스를 통해서는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만 남겨둔 채 방과 방 사이는 가변형 벽체를 사용했다. 또 세대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를 설치했다. 여기에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 손빨래까지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일부 타입 제외)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미스트 분사 시설물, 웨더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 내 최고층에는 스카이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한다. 건식 사우나부터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그린카페, 국공립어린이집(예정) 등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초, 중, 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단지 앞 중앙공원 및 수변공원(예정)이 조성된다. 또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의 주택전시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