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비씨피코스메틱의 향수 브랜드 무무네가 제품 및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8월에 런칭한 무무네는 유명 니치 향수를 오마쥬한 향수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니치 향수는 전문 조향사가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작한 프리미엄 향수를 뜻한다.
무무네는 식품향료회사로 시작한 비씨피코스메틱에서 런칭한 향수 브랜드로, 제품 개발과정에서 고객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게 여기고 있다고 밝혔다. ‘GAS CHROMATOGRAPHY-MASS SPECTROMETRY(GC-MS)’ 및 ‘HIGH-PERFORMANCE LIQUID CHROMATORAPHY(HPLC)’ 분석기술과 설비를 도입하고 국제향료협회 ‘IFRA’의 인증 향료 및 천연 식물성 발효 주정을 사용해 ‘식약처 유해물질 고시 17종’에 대한 전 제품 불검출 및 적합함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바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모든 제품이 자체 R&D 시설에서 전문 연구진 및 조향사의 협력으로 개발하고 있다. 자체 기술 및 설비를 바탕으로 국내 식품 및 화장품 회사와 협업 또한 진행 중이다.
무무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마쥬 니치 향수 외에도 섬유향수와 남자향수, 바디워시, 룸스프레이, 핸드워시 등의 신제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무무네 관계자는 “런칭 후 채 1년이 되지 않는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무무네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내부적으로도 제품에 자신감이 붙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