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오티콘 지르콘(Zircon)' 출시 예정

 

사진=디만트코리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디만트코리아의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새로운 형태와 솔루션 경험을 제공하는 보청기 신제품 '오티콘 지르콘(Zircon)'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티콘 지르콘은 오티콘보청기의 핵심 기술력과 기능들을 착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하는 것에 중점을 둔 모델이다. 오티콘보청기의 최신 플랫폼인 '폴라리스 칩셋'의 핵심 기능들이 집약된 경제형 라인업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기존 BTE 형태에서 더욱 소형화된 miniBTE 형태가 추가돼 비즈니스로 바쁜 직장인부터 다양하게 취미생활을 즐기는 문화인, 얼리어답터는 물론 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20~30대에서 영 시니어까지 다양한 생활 패턴 및 폭넓은 나이대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티콘은 이번 오티콘 지르콘 신제품 론칭 이후 올해 하반기에 잇따른 프리미엄 신제품 론칭을 통해 보청기 풀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만트코리아의 박진균대표는 "오티콘은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 개발에 힘쓰며 미래 헬스케어의 선두 주자로서 더 나은 히어링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고민한다"며 "많은 난청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오티콘 지르콘은 물론 그 이후에 선보일 신제품까지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티콘은 전국대표번호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배우 김갑수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살만한 인생, 살만한 보청기'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서울 버스광고, IPTV 광고, 라디오∙비즈링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