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CGV 템퍼시네마와 콜라보…룸 스프레이 증정

사진=올롯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파운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생활용품 브랜드 올롯(Ollot)이 CGV여의도 ‘템퍼시네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템퍼시네마는 CGV와 템퍼 코리아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리클라이닝 침대극장으로, 이번 협업은 올롯의 신제품인 ‘올롯 포레스트 스프레이’와 함께한다. 이달 7일까지 CGV여의도 템퍼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올롯의 신제품 ‘올롯 포레스트 스프레이’ 3종 중 ‘우든 힙노틱(Wooden Hypnotic)’ 샘플을 선물로 증정하며, 관람객들은 은은한 숲 향기와 함께 시각과 후각 모두를 만족시키는 깊은 휴식을 누릴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올롯 포레스트 스프레이’는 상쾌하고 신선한 숲의 향으로 일상의 공간을 가꿔주는 룸 스프레이 겸 섬유 탈취제로, 식물성 발효 주정 에탄올과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편백수를 주원료로 하여 만든 제품이다. 실내 공간의 공기 중 또는 섬유 소재의 옷·침구 등에 분사하면 악취 유발 물질 4종(메틸메르캅탄·암모니아·트릴메틸아민·포름알데히드)이 99% 이상 탈취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콜라보를 통해 제공되는 ‘우든 힙노틱’은 신선한 시더우드를 베이스로 비에 젖은 흙과 이끼가 어우러진 촉촉하고 묵직한 숲속 오두막의 향이다.

 

한편 올롯은 지금까지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과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왔다. 대표 제품인 인센스스틱을 비롯해 캔들·아로마 롤온·룸 스프레이 등 폭넓은 제품군을 기반으로 바쁘고 치열한 일상 속 몸과 마음의 균형을 추구하는 올롯만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CJ제일제당·경동나비엔·서울시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이끌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올롯 마케팅 담당자는 "도심 속의 숲을 경험할 수 있는 '올롯 포레스트 스프레이'와 함께 더운 여름, 시원하고 상쾌한 쉼을 누리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올롯은 CGV와 같이 일상 속의 리프레쉬를 선사하는 문화 · 예술 분야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더욱 다채로운 웰니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