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아파트아이가 삼성카드와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한 달간 ‘관리비 매달 할인받고 10만 원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요금을 포함한 생활 속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이동통신,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 요금을 정기결제로 연결하면 연결 건수 및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0% 할인을 최대 3만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먼저 이벤트 응모 후 납부 기간 내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를 10만 원 이상 납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간(22.2.1~7.31)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 및 탈회 이력이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납부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회에 한해 10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해당 캐시백은 오는 10월 19일 이후 카드 결제 대금에서 자동으로 차감된다. 이벤트는 아파트아이 회원에 한해 아파트아이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아파트 관리비를 포함해 생활 전반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 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제휴카드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홈 서비스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조회·납부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