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정당계약 진행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정당계약을 오는 30일부터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정당 계약은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된다.

 

DL이앤씨가 경남 사천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49층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돼 단지 내에서 주거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단지 내 상업시설 등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되고 단지 바로 앞 남해바다 조망이 가능해(일부 세대 제외) 도심 속 리조트에 있는 것처럼 ‘힐링’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지 지상 1~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편의시설을 한 건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조경 공간으로 동 진입부에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을 비롯해 지상 3층에 ‘어린이 물놀이터’ 등이 조성돼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점,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삼천포종합운동장,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지난 8~9일 있었던 1·2순위 청약 접수에 총 794건이 접수됐다“며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비규제지역에 들어서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비율(LTV) 70%가 적용되며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어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6년 3월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