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노모도제넥신 셀리스트, 인천 유나이티드 서구지부 유소년 축구단에 ‘아미노바이탈’ 후원

사진=셀리스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아지노모도제넥신의 세포배양배지 브랜드 셀리스트(CELLiST)가 인천 유나이티드 서구지부 유소년 축구단에 아미노바이탈 에너지젤을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셀리스트는 인천 유나이티드 서부지구에 방문해 전달식을 통해 아미노바이탈 에너지젤을 전달했다. 인천 유나이티드 서구지부 유소년 축구단은 2022년 전국소년체전에 인천시 대표로 출전했으며, 현재 주말리그 인천권역 A스플릿에 소속되어 있다.

 

사진=셀리스트

 

브랜드 측에 따르면 셀리스트가 후원한 아미노바이탈 퍼펙트 에너지젤은 아미노산(알라닌+프롤린) 5000mg과 당분을 포함한 소용량 에너지젤 보급 식품이다. 3시간 이상의 장시간, 장거리, 고강도의 운동 시 또는 전 후반 경기에 섭취하거나 한 팩을 운동 30분 전, 운동 중 나누어 음용할 수 있다.

 

셀리스트 관계자는 “아미노산은 운동 전후 섭취 시 집중력 증대, 단백질 합성 및 빠른 회복과 컨디셔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한국 축구 발전의 꿈나무들인 유소년 축구단에게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 및 스포츠 산업 등 사회적으로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