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가구, 모던하임 시스템행거 수도권 지역 조립서비스 오픈

이미지=상도가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상도가구가 모던하임 시스템행거 수도권 지역 조립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는 가성비와 손쉬운 셀프 설치로 약 18만개 이상 판매되며 4년 연속 누적 매출액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상도가구의 스테디셀러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여기에 조립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은 프레임, 선반, 거울장, 코너장, 서랍장 등 추가 구성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원하는 구성과 사이즈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했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모던하임 시스템행거는 쉬운 설치가 특징인 제품이지만 부득이하게 혼자 설치 해야 하거나 셀프 설치에 자신이 없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한해 조립서비스를 오픈하여 편의성을 높였다”며 “조립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부담 없이 이용해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상도가구 공식몰에서는 드레스룸 시공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모던하임 패브릭 서랍장 등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완성된 드레스룸 인테리어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커피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