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안정-강남뷰티성형외과, 진료협력 MOU 체결

[정희원 기자] ㈜광덕안정(대표 주홍원)이 최근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대표 원장 이영근)과 진료협력기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광덕안정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위지훈 ㈜광덕안정 상무이사와 정구승 광덕안정 청량리 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이영근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 대표 원장, 천승연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 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공동의 발전이 목적이며,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양사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협조사항에 중점을 뒀다.

이에 ㈜광덕안정과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은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진료나 의뢰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국내외 고객에게 협력을 의뢰하고 상호 협의 하에 정보 교환이나 운영 관리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광덕안정은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 직원과 그 가족에게 자사가 컨설팅하는 사업체인 한방병원, 한의원, 치과, 법률사무소의 의료 및 법률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은 ㈜광덕안정과 컨설팅 사업체들의 임직원, 의뢰 환자 등을 우대하여 진료할 예정이다.

 

위지훈 상무이사는 “양측이 공조해 고객에게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강남뷰티성형외과의원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홍보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영근 대표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서로 시너지를 창출하는 좋은 기회가 돼 의료 질의 향상과 의료기관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