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분양홍보관 10월 오픈 예정

DL건설이 충남 아산에서 분양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의 분양 홍보관을 10월 오픈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2024년 완공 예정인 수원·인천발 KTX가 연결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아산역세권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의 광역 쾌속교통망이 조성돼 있으며 산업, 주거, 문화 인프라의 중심 입지다.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직행 이용 시 최소 28분이면 갈 수 있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대전역을 30분대로, 세종, 부산, 광주 등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로 도달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천안불당신도시와 아산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있다. 이마트, 모다아울렛(연결브릿지), CGV가 인접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며 “단지 앞에는 장재천 산책로가 위치해있으며 반경 500m~600m 내외에는 장재천 호수공원과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하늘맞이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의 시공사인 DL건설은 'e편한세상' 브랜드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했으며 국가브랜드대상 5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총 7회 수상했다고 밝혔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