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신촌, 그 감성 그대로”…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김진희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투썸의 헤리티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2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2년 1호점 신촌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커피·음료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 및 델리를 함께 제안하는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고,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커피 메뉴 주문 시 원두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커피전문점 업계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주년 기념 굿즈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시작된 신촌점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투썸우선 X한국도자기20주년 머그’는 한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한국도자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투썸 1호점 신촌점의 파사드를 디자인화 했으며 파인 본 차이나 머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더했다.

 

‘투썸20주년 아포가토볼키트’와 ‘투썸20주년 플레이트’는 실제로 투썸플레이스의 1호점인 신촌점에서 사용하던 매장용 용기를 재현한 제품이다. 초창기 투썸플레이스의 엠블럼이 새겨져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브랜드 출범 20주년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부터 10월 16일까지 ‘투썸X한국도자기 20주년 머그’ 구매 시 브랜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20개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투썸20주년 아포카토볼키트’에는 바닐라 아포카토 무료 쿠폰을, ‘투썸20주년 플레이트’에는 뉴욕치즈 케이크(피스) 무료 쿠폰을 추가 증정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투썸플레이스만의 헤티리지 감성을 담은 20주년 기념 제품들을 통해 투썸과 함께 한 좋은 기억들을 떠올리시고 앞으로도 더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purp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