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샌드위치, 파주운정점 오픈…샌드위치 도시락 단체주문 지역 확대

사진=죠샌드위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죠샌드위치 파주운정점이 지난달 30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핸드메이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죠샌드위치는 최근 활발한 신규 매장 오픈을 이어오고 있으며 파주운정점 오픈을 마쳤다.

 

죠샌드위치 파주운정점의 메뉴들은 로컬마켓에서 신선하게 전달받은 청과류를 이용해 당일 생산하여 빠르고 신선하게 제공되며 계란, 버터, 우유가 들어가지 않고 천연발효종으로 건강한 집빵으로 알려져있는 '빠네디까사' 샌드위치들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파주운정점에서는 총 30여가지의 샌드위치 메뉴들과 40여개의 커피 및 과일주스, 티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제공 중이며 매장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배달 및 포장 주문에 최적화된 매장으로 간편한 주문이 가능하다. 

 

죠샌드위치의 단체주문 전용 박스 패키지, 딜리버리패키지 주문이 가능하여 인근 학교들과 기업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죠샌드위치 딜리버리 패키지는 온라인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주문할 수 있다. 단체주문(딜리버리패키지)은 최소 2일전, 매장 문의 혹은 대표전화 문의 시 수월한 이용이 가능하다. 

 

죠샌드위치 파주운정점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규 매장 파주운정점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