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튀김공방 '깐쇼새우' 출시

준비 과정 필요 없는 완조리 제품

사진=㈜사옹원 튀김공방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의 프리미엄 튀김 브랜드 튀김공방이 신제품 '깐쇼새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옹원의 대표 프리미엄 중식요리 '멘보샤', '꿔바로우', '유린기', '칠리새우', '크림새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깐쇼새우는 고급 중화풍 요리로 바삭하고 쫀득한 통새우 튀김과 새콤달콤한 깐쇼소스의 조화가 매력적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사옹원만의 공정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새우를 그대로 튀겨 겉은 바삭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탱글한 새우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감칠맛을 더해줄 새콤달콤한 깐쇼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새콤달콤함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 필요 없는 완조리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고급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깐쇼새우'는 사옹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옹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신제품 깐쇼새우는 새우 본연의 맛과 감칠맛 가득한 깐쇼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튀김공방 칠리새우, 크림새우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사옹원만의 튀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깐쇼새우'를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드셔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