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미나글로벌이 네덜란드 친환경 세제 세이피어(SEEPJE)를 CJ 온스타일 프로그램 ‘쇼핑의 세계’에서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이피어는 네덜란드 컨설팅 전문 그룹 SYNERGIE에 의해 2022년 ‘가장 영감을 주는 글로벌 브랜드 TOP 4’에 선정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세이피어는 사회적 기업 B CORP 인증, 전 제품 ECO CERT 인증, Vegan 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탁 세정제 부문 공정무역 브랜드이다.
또한 특유의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북유럽 패키지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 상 등 10여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현재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통채널 Albert, 네덜란드 유기농 대형마트 매장 Marqt, 독일 유기농 전문매장 Alantura등 세계 6800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세이피어 스파클링 자스민 세탁세제는 자연에서 얻은 SOAP NUT(무환자나무 열매)을 주원료로 98.8% 자연유래 성분, 100% 자연유래 에선셜 오일을 함유했으며 글로벌 생명공학 기업인 노보자임 사의 파워 엔자임 6중 효소가 함유돼 탁월한 세척력과 함께 옷감의 손상을 방지하는 트리플 솔루션 포뮬러가 적용돼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미나글로벌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본점, 부산센텀점 입점을 계기로 향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접점을 계속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