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톤, 론칭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 파우더 팩트’ 출시

사진=어바웃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어바웃톤이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블러 파우더 팩트 퍼플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1주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블러 파우더 팩트는 어바웃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이번 1주년을 맞아 어바웃톤의 시그니처 톤인 퍼플 컬러를 담아 ‘퍼플 에디션’으로 21일 출시된다.

 

블러 파우더 팩트는 평상시 번들거리는 유분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해줘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며 고운 입자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17-18호 추천 뽀얀 아이보리 톤의 01 페어, 21호 추천 화사한 바닐라톤 02 라이트, 23호 추천 차분한 미디엄 톤의 03 내추럴 컬러가 있다.

 

사진=어바웃톤

 

더불어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어바웃톤은 지난 1년간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늘(21일) 어바웃톤 공식몰 및 지그재그를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 파우더 팩트를 선론칭할 예정이며, 21일부터 31일까지 어바웃톤 공식몰을 통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어바웃톤 담당자는 “국내 론칭 이후로 1년간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다양성을 표현하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