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티, ‘워터엔’ 2023 에디슨어워드 후보 지명

SNS 팔로우 이벤트 진행

이미지=에스엠티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종합수질관리 샤워 솔루션 기업 에스엠티(대표이사 이동욱)의 하이엔드 샤워디바이스 ‘워터엔’이 2023 에디슨어워드 PERSONAL TECHNOLOGY (&GADGET) 부문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SNS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워터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친구태그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만 원 상당의 워터엔 솔루션을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에스엠티가 선보이는 '워터엔(WaterN)'은 실시간으로 수질·수온을 측정하고 필터링하는 기기로 각 가정의 샤워수전에 손쉽게 설치해 관련 정보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독일에서 열린 IFA2022 박람회에서는 가정용 물관리 장치를 선보였다.

 

기기 내부에는 자가발전 모터가 설치돼 배터리를 교환하거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반영구적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UV기능을 통한 필터 살균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에스엠티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단순히 좋은 물을 음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세안이나 샤워 등에도 보다 좋은 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것에서 시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