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브리즈, ‘피니쉬 투 듀얼 스틱 섀도우’ 신제품 출시

사진=엘에이브리즈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비건 색조 뷰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가 신제품 ‘피니쉬 투 듀얼 스틱 섀도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신상품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한 스틱 섀도우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엘에이브리즈 ‘피니쉬 투 듀얼 스틱섀도우’의 C01 쿨톤 추천 색상인 블루밍 로지는 뮤티드한 핑크와 부드러운 레드의 색상으로 눈에 한 송이 장미가 피어나듯 싱그러운 우아함을 담아냈으며 N02 선라이즈 코랄은 뉴트럴 톤 피부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차분한 로즈 베이지와 소프트한 코랄이 만나 석양 같은 눈매를 선사한다. 

 

CO1, N02 색상은 아이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립 베이스와 볼 터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W03 파티 브론즈 컬러는 웜톤 피부 톤에 안성맞춤으로 골드 펄과 브라운의 감미로운 조화로 넓은 팁은 애교살메이크업으로 포인트 색상인 딥 브라운은 아이라이너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가루 날림이 없는 크림 타입으로 눈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이 특징이며 뛰어난 발색력과 멀티프루프스틱섀도우로 물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또한 크림 타입으로 휴대 시 가루 섀도우처럼 깨질 걱정이 없고 브러시가 필요 없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넓은 면적으로는 굴곡진 아이홀을 쉽게 채울 수 있고 좁은 면적으로는 포인트 메이크업과 삼각존, 애교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듀얼 스틱 섀도우다.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을 유지하도록 외부 공기 유입을 방지하는 에어 타이트 용기를 사용했다. 

 

엘에이브리즈 마케팅 담당자는 “연약한 눈가 피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부드러운 사용감을 중점으로 개발하였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컬러를 구성하였다”며 “비건 색조 라인업을 더 다양하게 구성하기 위해 계획 중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