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삼성페이 해외 현지 결제서비스 개시

사진=NH농협카드

 

[세계비즈=이주희 기자] NH농협카드는 해외 현지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Mastercard)를 사용하는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삼성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해외 결제서비스 신청 후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삼성페이로 100달러 이상 해외가맹점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NH농협카드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009명에게 캐시백 및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30만원 당 추가로 추첨권이 부여되며 (최대 10매) 해외 이용 시 가중치 3배가 적용돼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경품은 1등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1명), 2등 삼성 The Serif TV(3명), 3등 에어팟 맥스(5명), 4등 캐시백 1만원(100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엔데믹 가시화로 연말 해외여행 고객이 급증하면서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편리한 금융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jh224@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