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83회 AFPK 자격시험 수석합격자 배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금융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제83회 AFPK시험에서 수석합격자를 배출하고 이패스코리아 수료생의 41.5%가 합격했다고 27일 밝혔다.

 

AFPK는 한국FPSB에서 주최하는 자격 시험으로 재무설계에 관한 전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증이자 개인종합재무설계업무에 대한 국내 전문 자격에 해당한다. 재무설계 개론, 은퇴, 상속, 부동산, 세금, 보험, 투자 등 개인재무설계에 필요한 다양한 개념을 학습하기 때문에 금융 자격 중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패스코리아는 2003년 설립이래 금융 자격과정을 꾸준히 운영한 베테랑 교육기관으로서 전문강사진과 핵심교재, 편리한 온라인 학습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수석합격자를 배출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오는 2023년 3월, 7월, 11월 총 3회 시행되는 AFPK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400% 환급반, 대학생 특별할인반, 단기속성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또는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