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헤어 전문 제조 서울화장품의 ‘재클린스타일 퍼펙트볼륨’이 지난달 26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매진된 데 이어 오는 12일 추가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2일 21시 45분 NS홈쇼핑을 통해 공개되며 13일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31년 경력 노하우를 가진 청담마녀 재클린 원장과 서울화장품의 신규 브랜드 ‘재클린 스타일’의 첫 번째 협업 상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협업을 통해 본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확실한 세팅력으로 볼륨과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하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세계적 향료 전문회사 CPL AROMAS 사의 대표 조향사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가 조향한 향료를 사용해 플로랄 머스크향, 로즈 앰버향, 시트러스 버베나향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작나무수 5%, 실크단백질 4%, 식물성오일 10종, 펩타이드 11종,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9종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걱정 성분 15가지 무첨가 제품”이라며 “볼륨, 두피케어 등 관련 6개 특허성분으로 빈모 걱정이 있는 분들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서울화장품의 볼류머 제품을 기다리던 소비자라면 반가워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클린 스타일은 염모제, 샴푸, 두피 앰플 등도 출시하여 헤어 전문 제품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며 서울화장품은 볼륨바이태양 볼륨앤샤인, 볼륨바이태양 케라틴볼륨을 제작해 누적 매출 27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