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샌드위치 이천갈산점, 샐러딧 멀티스토어 신규 오픈

사진=죠샌드위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죠샌드위치 이천갈산점은 자사브랜드인 샐러딧과 멀티스토어 형태로 지난달 오픈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죠샌드위치는 이번 이천갈산점 오픈으로 경기 남부 지역에도 본격적으로 가맹점 확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업체에 따르면 매장은 쾌적한 공간으로 키오스크를 통해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이 모두 가능하며 당일 생산하여 빠르고 신선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샌드위치 도시락 단체주문(딜리버리패키지)를 운영한다.

 

또한 죠샌드위치&샐러딧 이천갈산점은 죠샌드위치의 샌드위치, 잡곡 샌드위치, 패스트리, 베이글, 토스트 메뉴들과 샐러딧의 미트 샐러드, 프레쉬 샐러드, 누들 샐러드, K-포케 메뉴 포함 다양한 음료도 함께 제공 중이다. 겨울을 맞아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스프 메뉴인 양송이 스프를 비롯 신메뉴 감자베이컨 스프를 만나볼 수 있다. 

 

죠샌드위치 이천갈산점 관계자는 “죠샌드위치와 샐러딧의 멀티스토어로 두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를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실 수 있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매장 식사, 포장, 단체 주문까지 가능한 이천갈산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