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 리브랜딩 통해 클린더마 브랜드로서 전문성 강화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썸바이미(SOME BY MI)가 클린 더마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썸바이미는 ‘New Cleanical Solution’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하에 오는 2월 1일부터 브랜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등에서 대대적인 변화를 단행할 예정이다.

 

새 슬로건 ‘New Cleanical Solution’에서 클리니컬(Cleanical)은 클린(Clean)과 크리니컬(Clinical)의 합성어로, 안전하고 깨끗한 원료로 검증된 효능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날 썸바이미는 변경된 슬로건과 함께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리브랜딩 매니페스토 영상을 공개해 다양한 피부 문제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본연의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썸바이미 윤수지 마케팅 상무는 “썸바이미는 클린 더마 스킨케어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고자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감행했다"며 "이번 변화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라는 존재감을 확실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썸바이미는 리브랜딩을 반영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에스쿱스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