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드, 올리브영 3월 ‘올영세일’서 최대 25% 할인

일상에 영감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뮤드(주식회사 뮤드메이트)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엣어 브랜드 대표 상품인 뮤드 인스파이어 컬링 마스카라 제품을 15% 할인해주고, 미니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뮤드 인스파이어 컬링 마스카라는 공신력있는 뷰티 어워즈에서 2021년, 2022년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이곳 관계자는 “깔끔하고 번짐없는 사용감과 오래도록 유지되는 컬링력으로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카라”라며 “롱래쉬, 볼륨 2가지 버전으로 나와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스카라와 함께 ▲음영, 베이스, 글리터 등 다양한 활용도를 지닌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맑고 자연스러운 발색과 더불어 모공 블러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표현을 선사하는 ‘플러터 블러셔’ ▲고농축 펩타이드 성분함유로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트루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등도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뮤드는 관계자는 “지난해 뮤드에 많은 관심과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기획했다”며 “올영세일 기간의 특별한 가격혜택을 놓치지 말고 뮤드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