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맛 제로콜라 온다…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

코카콜라가 상큼한 레몬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신제품은 기존 ‘코카콜라 제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다”며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패키지에서도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과 레몬을 상징하는 노란색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차별화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상단에 밝고 경쾌한 노란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연결돼 새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된 뉴진스와 함께 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의 광고 이미지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뉴진스의 각 멤버들은 자신만이 지닌 통통 튀고 신선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표현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평가다.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5월 1일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오는 27일까지 355㎖ 캔 24개 묶음 상품에 한해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코카-콜라 포토북’을 증정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