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이사 김형준) ‘써마지FLX’가 브랜드 뮤즈 배우 김성령과 ‘경험할수록, 써마지FLX’ 캠페인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20년간 고주파 시술을 선도하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로서 업계를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했다.
써마지는 한국 시장에 출시된 지 20주년을 맞았다. 회사 측은 “고주파 시술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한 ‘경험할수록’ 캠페인을 공개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써마지는 자기관리와 동안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김성령을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지난 20년간 축적된 정교한 기술력과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올해 펼쳐질 프로모션과 캠페인은 써마지FLX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써마지FLX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관련 논문 및 임상 경험, 시술 트렌드 등을 공유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출시 2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Thermage 20th Anniversary VIP User Meeting’을 개최했다. 이날 전속 모델인 김성령을 비롯한 전국의 써마지 의료진 200여 명을 초청해 써마지FLX를 100% 활용할 수 있는 심포지엄을 진행한 바 있다.
배우 김성령은 지난해 5월부터 써마지FLX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써마지FLX는 배우 김성령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아름다움의 본질과 가치를 전달함과 동시에, 써마지FLX가 일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경험할수록, 써마지FLX’ 캠페인을 지난해 처음 선보였다.
한상진 솔타메디칼 사업부 상무는 “올해는 써마지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인정받은 효과와 안전성, 브랜드 가치를 보여드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소비자들의 시술 효과와 안전성을 위한 써마지 ‘900샷 시술 증대’와 함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김성령을 통해 노블 써마지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써마지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활용한 의료기기로 콜라겐 재생, 이를 통한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003년 ‘써마쿨TC’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2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임상을 통해 이번 4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약 100개국에서 330만 건 이상 시술된 바 있다.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 허가 및 76건의 논문과 73개의 특허 출원 등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보증받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