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여름 시즌 타깃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 출시

사진=쿤달

쿤달(KUNDAL)이 여름 시즌을 타깃으로 ‘쿤달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쿤달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는 쉽게 없어지지 않는 일명 ‘등드름’, ‘가드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디워시이며, 미세먼지, 옷 소재, 땀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 케어를 돕기 위해 출시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 바디워시는 티트리 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진정 케어뿐 아니라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고 락토바실러스/티트리잎추출물발효여과물 1만ppm이 함유돼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향기는 쿤달의 시그니처 향 중 하나인 ‘애플그린티’ 향기이며 산뜻하고 풋풋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쿤달 제품마케팅팀 박진연 BM은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로 이번 여름 산뜻하고 깨끗한 바디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여드름성 바디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아크네 바디워시로 매끈한 피부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쿤달은 기존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워시’, ‘쿨 앤 클리어 아이스 부스팅 쿨 바디워시’, ‘오 떼르말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로 여러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제안해왔으며, 이번 신제품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를 통해 바디워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